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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차 관련주] 자율주행 기술 국제흔히 논의 총회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9:51

    자율주행차란 운전자의 조작 없이 스스로 움직이는 자동차를 내용으로 한다. 핸들과 가속페달, 브레이크 등을 조작하지 않고도 스스로 목적지까지 운행할 수 있어야 한다. 첫 960년대에 벤츠에 의해서 아내 sound제의 받고 첫 970년대 중후반부터 연구가 진행되며 최초의 990년대의 컴퓨터 기술의 발달과 함께 대발전하고 본격적인 연구가 진행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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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많은 자동차 업체가 2020년에는 완전 자율 주행 차의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현대 자동차를 포함한 완성 차 업체들이 자율 주행 차를 양산하기 때문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슴니다. 그 가운데 독일차입니다.러시아와 일본 도요타 미국 포드에서 현대 차에 이르는 세계 주요 자동차 한 0곳이 서울에서 자율 주행 차의 핵심 기술 국지에그록죠랏크을 논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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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자율주행 기술을 개발하는 자동차 메이커끼리, 이것에 필요한 데이터 통신 방식의 통신 방법을 논의하는 자리입니다. 자동 운전 기술을 구현하려면 1개 이상의 센서가 필요할 것이다. 또 센서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차내에서 전송, 처리해야 할 것이다. 고급 자율 주행 기능이 있는 차량에는 일 때문에 100개 이상의 차량용 반도체 전자 제어 기기가 들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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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는 각 행정부회사가 기준을 정해 자율주행 기술을 적용하고 있지만 주요 자동차 회사들이 이 기준을 국제 일반화하면 참가사의 차량끼리 부속 등을 호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그만큼 기술 경쟁력에서도 우위를 점할 수 있게 됩니다. 독일의 다입니다.러시아와 BMW, 쿵 샌디, 폴크스바겐, 일본 도요타와 혼다, 프랑스의 르노, 미국 포드, 스웨덴의 볼보, 현대 자동차 등 7개국 0개는 ISO차량 데이터 통신 위원회를 통한 자율 주행 자동차 내부 통신, 자율 주행 기능을 위한 센서 인터페이스, 자율 주행 차의 진단, 차량용 클라우드 서비스 등 45개 이상의 국제 훙히울 개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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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날 총회에서도 해당 행정부, 작은 기업 전문가 40여명이 참석하고 이를 논의한다. 국내의 작은 기업이 주도하고 있는 1초당 1기가바이트급의 대용량 데이터나 고속 전송용 차량용 이더넷 규격에 대해서도 논의한다. 특히 한국 학과에 다니라에송 현대 자동차 고과 인계자는 물론 계열 부속 회사인 현대 모비스와 현대 오트론, 인포테인먼트 회사 오비고, 자동차 부속 연구원 등 작은 기업 연구 기관을 동셍루은 20여명의 전문가가 참가한다.​​


    ​ 아이 스리 시스(214430)에이 테크 솔루션(071670)에스모(073070)무바 1어(087260)엠시넥스(097520)LG전자(066570)털벌레 쿠스(050110)아남 전자(008700)세코닉스(053450)​, 현대 차(005380)현대 모비스(012330)​#자율 주행 차#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주들#현대 현대 자동차는 현대 차는 자율 주행 자동차 국제 보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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