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터 션샤인 인물관계도 한눈에보기! 영화급캐스팅 이병헌,김태리,김민정,유연석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23:47

    와~왠지 기다려지는 드라마가 등장했어요.기계적으로 미친 듯이 영화를 촬영하던 배우 이병헌을 이번에는 드라마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사실 사람 이병헌은 정말 싫어하지만 배우 이병헌은 정예기를 인정할 수밖에 없어 너희들 너무 멋있고 좋아한답니다.한동안 이병헌씨가 나빠진 영화는 개봉을 안해서 요즘 잘 쉬고 있나? 조금 아쉽기도 했지만 드라마 출연은 기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짧고 강렬한 영화로 멋지지 않고 길고 강렬한 드라마로 돌아온 이병헌의 연기가 의지가 됩니다.거기에 이제 완벽하게 자리 잡은 거물급 배우 김태리가 드라마에 등장한다.개인적으로 사복차림의 그녀도 이쁘지만, 한복입은 모습이 가장 어울리는 배우라고 생각합니다.역시 오랜만에 보는 배우 김민정씨도 이 드라마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조선의 피를 가진 저팬으로 등장하지만 정예기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늘 그렇듯 그런 역할만 하는 느낌은 뭘까? 아무튼 이 정도면 정말 거의 영화급 캐스팅이잖아요.정예기, 정예기 기대할게요! 볼만한 드라마가 역시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해.



    >


    미스터 선샤인 장르:사극, 멜로, 로맨스 드라마 tvN/20일 8.7.71일 방송 매주 토요일 1/1도 하룻밤 9의 시가 총액 24부작 이병헌 김 테리, 유 영석, 김민정, 변 요한 등


    미스터 숀샤인의 인물관계같이 보기


    >


    특히 미스터 선샤인에는 여배우로 사랑받는 신뢰할 수 있는 여배우 이병헌이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이 드라마는 신미양요(일 87한년)때의 군함에 승선하고 믹크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믹크 군인 신분이 되고,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에 와서 주둔하게 되어 일어나는 사건을 그린 드라마이다.그리고 그 역에는 이병헌씨가 연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주 독특한 캐릭터인 것 같아요.이것이 약간의 9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한다고 하네요. 그동안 영화에서 줄곧 얼굴을 보여 왔던 그였지만 이번엔 드라마에서 오래 볼 수 있다는 생각에 큰 기대감을 갖게 했다.얼마나 퀄리티 높은 드라마가 될까. 하는 기대감도 당연히 들었습니다. 한때 영화에 집중했던 이병헌은 그동안 드라마에서 다루지 못했던 소재인 격변기의 시대를 다룬 이 드라마에 대해 매우 어린 애정을 쏟았다고 합니다.


    세부 인물정보, 모두 함께 보시죠!


    >


    유진 초이(Eugene Choi) - 노비의 아들이자 미 해병대 장교 노비의 아들로 태어나 늘 그렇듯 노비로 살아왔지만, 그의 신분은 최근 미국인.9살 되던 해에 권력자의 남편이 자신의 부모인 노비를 때려죽여하고 악만 남은 조선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기억하게 됐다.그런 끔찍한 조선에서 최대한 멀리까지 잡아 걸었다 그는 미국 군함 콜로라도 호와 방향을 바꾸어 놓고 그렇게 이길 때까지 싸우고 싸우다 한 3명의 미국인의 신분을 달고 해병대 장교로 임관되었다.이 자리에 올 때까지 동양인으로서 수많은 차별을 받아 왔지만 그는 쵸은스토리, 결국 최고가 되고 세력을 확장하고 있던 1개로 러시아를 견제하기 위해서 미국이 조선에 군대를 주둔시키게 되어 그가 조선으로 돌아오게 됐다.영어와 조선 이야기에 능통했던 그가 조선에 돌아온 것은 따지고 보면 당연한 1임.늘 조선은 그렇듯 자기 나라를 위해 독립운동을 하던 많은 사람이 죽어서 스스로 떠난다는 이야기가 들리지만 조선에 얽힌 끔찍한 기억을 갖고 있던 그는 크게 관여하지 않았다. 그는 미국이 그의 조국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그러나 그는 조선에서 새 개에게 자신의 운명을 맞게 된다. 조선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내던지는 한 여인을 다시 만나면서 그 역시 흔들리게 된다.


    >


    고아이다(사대부 용아이)노처녀라는 수식어도 훨씬 넘어선 29세의 노처녀인 그녀. 첫 5세로 약혼한 쵸은당독히송이 재팬에 유학을 토그와잉, 그녀의 결혼이 자꾸 미뤄지게 된 것이다. 얼굴을 한번도 본 적이 없는 외톨이지만 호기심은 있었다. 그래서 과한 요즘은 차라리 서로에게만 과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왜냐하면 그는 신식학당에 입학해 영어를 배우고 있기 때문이었던 다른 신문물이 쏟아져 들어오던 시절이었지만 아이신은 유독 총에 관심을 갖고 있었다. 남자에게만 야망을 품으라는 법은 없었고, 그녀 또한 남자 못지않게 야망이 많았던 여자였기 때문에 좋아함을 귀여워했던 남자들은 전체가 시시하게 느껴졌다.강렬하고 뜨거웠던 사람으로 남고 싶었던 그는 할아버지에 밀려 장포수를 만과시키고 총기 다루는 법 등을 가르쳤다.그렇게 그녀는 9년 총 쏘는 법을 익히고, 어떤 날은 인생에 절대적. 뭐 있지 않은 남자를 맨 그와잉게가 됐다.즉석 유진이었다.


    >


    구동매백정의 아들로 흑룡회 한성지부장 백정의 아들로 태어나 밝고 인간대접도 못하고 살아온 그. 그리고 그의 가족도 언제나 치욕 속에 살아야 했습니다.더 이상 나쁘지 않게 그는 산다는 것 자체가 지옥이었고 심했다. 그렇게 일본으로 건너간 그는 한 간부의 눈에 띄어 칼질이 더 좋아졌다. 그리고 그는 '나쁘다'를 인정해 준 일본을 '나쁘다'로 받아들이게 됐다.나쁘지 않고 이를 받아들인 현양사를 아버지처럼 모셨고, 현양사는 조선에 세력을 넓히고자 했습니다. 이 여동생은 그 때문에 조선으로 돌아왔다. 나쁘지 않고 아버지처럼 따르는 현양사를 위해 일하기 위해서였다.그런 가운데 한 여자를 만나서 반갑지 않다. 아이신입니다. 그리고 그녀에게 푹 빠졌다.그러던 어느 날 그녀 앞에 계속 나쁘지도 않고 미쿠야츠라는 남자가 궁금했어요. 아이신에 대한 동동생의 사랑이 점점 심해지기 시작했어요.


    >


    쿠도 히 쟈싱-호텔 글로리 사장 사실은 조선에서 태어난 요쟈욧우 자신 아버지가 친일파와 빨리 결혼해서 쿠도 히자 신라는 이름을 가진 일본 폰 인이 됐다. 조강지처로 자신의 조선인이라는 이유만으로 아부지에 내친 자신의 어머니는 그녀의 결혼식도 볼 수 없었다.아부지의 손에 이끌려 팔리듯 일본인에게 시집간 그녀. 그렇게 그녀는 독기를 품을 수밖에 없었다.결혼하고 5년 만에 늙은 남편이 죽자 그녀는 막대한 유산을 상속했다. 그리고 그 유산의 제 1인자인 호텔 글로리를 이끌었다.그녀의 아부지아 이완익이 제일 괜찮다고 했어요. 그리고 그녀는 아부지에게 이 재산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 남편의 성을 끝까지 쓸 수밖에 없었다.그리고 그녀는 유진에게 푹 빠졌다. 그러자 신유진은 다른 여자를 보고 있다.그리고 그렇게 해서 나는, 애신을 자신의 적으로 돌리는데-


    >


    김희선 - 룸펜, 아이신의 정단독 어디서든 튀는 남자로 저마다 기질이 있는 남자였다. 어머니의 재촉을 못 이겨 유학생활을 청산하고 혼인을 위해 조선으로 돌아가게 된다. 사실 결혼이야기의 '마소음'은 죽지도 않았지만, 아이신을 보고 나서 마소음=고기정 특파원 。아이신은 멋진 여자였기 때문이었다 진작 결혼을 했어야 했는데 본인이 유학생활을 너무 길게 한 것이 후회였습니다.그리고 그녀의 소음에는 이미 자신이 들어갈 곳이 없어 보였다.


    >


    정말 본인에게 기대되는 드라마중에서 시모 본인입니다. 빨리 하면 좋을텐데~7월 71까지 언제 기다리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