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식]미스터트롯 양지원 데스매치 아쉬움 NO, 송가인처럼 울림 주고파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4:48

    [공식] 미스터 트로트 #양지원 #데스매치 #아쉬움 #NO, #송가인처럼 #울림 #주고파 #


    >


    "트로트 신동"과 "정통 트로트"무게 있는 2개의 키워드의 학교 집합에는 양・지우오은가 난답니다.4세 때 트로트에 입문한 일 3세로 데뷔한 양모 지원은 최근 TV CHOSUN의 예능 프로그램'내일은 미스터 트로트'(이하'미스터 트로트')을 통해서 스포트 라이트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특히 양지원은 다른 참가자들의 퍼포먼스 위주의 무대 안에서도 '미스고', '미움인가 그리움' 등 정통 트로트를 고수하며 고유의 색깔을 잃지 않았다고 합니다.덕분에 그의 진정성은 더 깊은 울림을 줄 수 있었답니다.비록 아쉽게 본선 2차 일:일 데스 매치에서 한 표 차로 카묘은락했지만 요즘과 만난 양 지원은 '미스터 트로트'을 하면서 수십 단계 업그레이드될 수 있었다고 합니다.정말 말씀 감사합니다라고 벅찬 소감을 전했습니다.이하, 양지원과의 일문일답. Q. "미스터 트로트" 후,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본인. 굉장히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KBS Joy "무엇이든 물어본다"에도 출연하게 되었습니다.평소에 보여드리지 못해서 아쉬웠던 부분들을 많이 보여드리려고 합니다너무 떨린다고 합니다.Q. "미스터 트로트" 출연 계기는? 주위의 지인의 추천이 많았다고 합니다.하지만 감정이 많았다고 합니다.과거 트로트 신동이라는 수식어 덕분에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는데 미스터 트로트에서의 기대를 저버릴까 봐 두려웠다고 합니다.'트로트 신동' 때보다 더 열심히 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컸다고 합니다.1개월 간 감정하면서 원서를 썼대요.결과적으로는 자주 본 인간 같대요.Q: 관념이 커지면서 반응도 다양해졌는데.관련 기사 본인의 유튜브 코멘트를 밤새워 읽고 있다고 합니다.악플의 경우 아내의 목소리에는 내가 무슨 잘못을 했기에라는 소견이 붙기도 했습니다.하지만 아무리 본인 자신을 걱정해 준다면 이런 글을 남길까 생각했다고 합니다.안티도 괘씸하다고 소견한다고 합니다.Q. 신동부 '지원사격'팀의 '나의 소리, 별과 함께' 무대가 많은 화제를 모았다고 합니다.멤버 사이도 남다르게 된 것 같아요.제가 리더로서 최선을 다하지 못했다고 소견하겠습니다.수찬이가 자신의 희재는 춤을 잘 추더라. 저 본인 경민이가 창원은 몸치라서 따로 습관을 들였습니다. 경민. 창원이가 더 잘 이끌어 주었답니다.나는 두 친구가 식사를 사주라고 감싸주는 거 자신 이 정도의 역할을 한 것 같아요.신동부 잊지 말고 지원사격 단결해서 유닛으로 활동해줘서 등의 글을 많이 봤는데 제가 봐도 인기가 많은 것 같다고 해요.신동부 멤버 중에 콜라보레이션을 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수찬과 콜라버를 원하는 팬분이 있었어. 저는 본인 훈아 콘셉트, 수찬이는 남진 콘셉트, 이런 경쟁 구도로 합동 콘서트를 열면 무조건 간다는 댓글도 많았다고 합니다.또 창원이랑 저는 정통 트로트를 좋아하니까 다 같이 할 수 있는 무대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합니다.Q. 김수찬과의 의견 차이로 갈등이 생기면서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수찬이랑은 8년동안 알고지낸 사이라고 합니다.수찬이가 신인일 때 제가 픽업해서 행사장을 다니기도 했어요.서로 힘들 때 감정을 들어주곤 했다고 합니다. 해당 방송이 본인인지. 서수찬에게서 전화가 왔대요.우리에게 매우 어려운 사람들이 오고 있다고 소견하자. 그래도 우리는 친하고 아는 분은 안다고 말했다. 저 본인 수찬이가 본인의 그런 반응을 받아들여서 굉장히 겸손한 자세로 활동하도록 했습니다Q. 맨투맨의 데스매치 무대를 자평해 보면.제가 원래 고집이 센 분이라고 합니다. 제작진 분들이 일대일 매치 무대를 정말 신경써주셨다고 합니다.제작진 분들은 뮤지컬 요소도 넣어주시고 연극 같은 세트도 설치하면 어떨까 제안해주셨다고 합니다.하지만 내가 끝까지 그러고 싶지 않다고 우겼대요.저는 송가인 씨처럼 마이크 하 본인으로 사람들의 마소리를 움직일 수 있는 보컬리스트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그리고 바로 이슈가 되는 무대보다는 오랫동안 편안하게 들어볼 수 있는 선곡을 하는 것이 옳다고 소견했습니다.긴장도 했고 더 잘해야겠다는 욕심이 앞섰다고 합니다.그래서 결과가 그렇게 되었다고 합니다.하지만 무대에 대한 아쉬움은 전혀 없다고 합니다.실력을 한 00%발휘하지 않았지만 대중에게 진정성을 어필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Q. 한 표 차로 가면 낙담하게 되었지만 안쓰러웠던 사람. 붙어도 본인에게 가장 구애받지 않는다고 합니다.개인적으로는 좀 더 발전할 수 있었던 계기라고 소견하겠습니다.오히려 '미스터 트로트' 덕분에 젊은 분들께 트로트 장르가 친근하게 느껴지면서 트로트 시장이 매우 부흥했습니다.트로트를 매우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정말 기쁘고 기쁜 일이래요(인터뷰 2에 연결됩니다)/


    >


    Mr.Trot Yang Ji-won wants to makea death match sound like Song Ga-in.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