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차이나드라마 < 분투파소년 > 정주행 리뷰, 원작만화 테니스의 왕자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9:41

    >


    테니스의 왕자님 Japan판 영화이후에 아내 sound같다. 아내 'sound'에 주인공을 보고 'sound'로 했는데 저는 금방 익숙해졌어요. 테니스의 왕자님 원작의 에치젠료마는 인간적으로 당신 매우 어려보이고 키도 작았다. 완벽하게 대등한 사람을 찾았으면 좋겠지만, 나는 그것까지 매달릴 필요가 없다는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한쪽 눈을 감으며 웃으며 이야기를 나눌 때는 루샤=에치젠 료마로 보인다. 오히려 Japan판보다 더 본인은 퀄리티를 보인 분투파 소년 물론 고등학생으로 보이지 않을지 모르지만 나는 그런 견해도 할 수 없을 만큼 집중해서 봤다. 만화의 오리지널 개그 견해도 추억의 향수와 함께 웃으며 봤다.개인적으로는 만화 속 주장이 상당히 본인인 기이사가 닮았다는 것이었다. 테니스의 왕자님 만화를 본지도 꽤 오래됐는지 모르지만, 중국판 분투파 소년 본인의 이름대로 본인의 것으로 만든 견해라고나 할까? 이질감의 하본인도 없는데 오히려 나는 만화 속 인물보다 더 호의적으로 본 캐릭터도 있다. 본인은, JAZU라고 하는 캐릭터(테니스 천재)를 보면서, 꽤 본인의 MAZUnd에 들어가 있다. 원작에서는 단발머리에 실눈을 뜨고 다니지만 분투파 소년에서는 피부도 하얗고 귀여운 꽃미남이었다. 그렇게 자신 무엇을 교은헤하는지 모르는 표정은 원작 캐릭터와 떡 같은 sound. 그래서 99년생으로 견해보다 본인 이 너무 어렸다는. 하지만 주인공 루샤보다는 선배 역할..ᄏᄏ


    >


    >


    >


    ​ 펜 우크라이나 양이 94년생이라는 것이 믿어지지 않는다. 키가 작아 보이게 하는 건 왜 그럴까, 주변 배우들이 키가 더 큰 걸까. 보니깐 대한민국의 영화 위대한 소원의 차이나판에 출연하기도 했고 차이나판 삼시삼식으로 헨리와 함께 본인이 왔더라 팽욱창. 헨리보다 동생으로 추즈로 본인이 된 장하나걸의 연기 경력이 꽤 본인답다고 한다. 연기력도 풍부하고. 사극보다는 현대물을 했을 때 미모가 더 빛을 발하는 타입인 것 같다.​


    늘 루샤의 친근한 형 같은 차오천 역으로 괜찮은 배우 동력은 펜싱 국가대표 출신, 그래서 데뷔가 그렇게 오래된 것인지 정보가 없다. 네이버에 검색하면 프로필도 나쁘지 않다. 기대와는 달리 차이나 국가대표 출신들이 잘생긴 사람이 많은 것 같다. 또 호감을 갖고 있는 것 같다. 바보같이 귀여운 차오천 역을 나쁘지 않아, 룸의 소화를 잘 해내고 있어.테니스 왕자에게 나쁘지 않은 테니스 기술도 CG처럼 계속 구현해 보여주자 어린 시절 만화책을 읽은 감정으로 즐겁게 정주행을 했다. 이런 건 원래 약간 유치한 맛으로 보는 거. 어릴 때는 사실 그게 생기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가장 최근에는 그저 웃음소리만 나쁘지 않은 테니스 소년들의 테크닉. <분투파 소년>은 루샤의 성장기를 가장한 테니스 배틀 드라마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우리는 성장해 가는 루샤를 보고 기뻐하니까 이야기였다 중국에서도 반응이 아주 좋았다고 생각합니다만, 그렇다면 넷플릭스가 놓치지 않고 붕토우파 소년 시즌 2를 제작하는 것 아니냐는 것도 할 것이다.그건 그렇고 차이나 드라마에서 요즘 손가락 하트 엄청 많이 쓰는 것 같아. 대한민국은 정말 많은 것을 인기있게 만드는 듯한... 테니스의 왕자님 원작을 몰라도 차이나드라마를 괜찮은 분이라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귀여운 드라마 분투파소년 개인적으로 나는 추천하고 싶은 차이나드라마였다.​


    붕토우파 소년 시즌 2아 학원 아!​ ​


    댓글

Designed by Tistory.